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SHOPPING BAG
뒤로가기

CUSTOMER SERVICE

RETURN GUIDELINES

반품 안내 
HARDGEARAPPAREL.CO.KR 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

반품 신청 안내
반품 신청은  주문내역 내 반품 신청 버튼을 통해 반품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

  • 리턴 라벨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 (반품 예약 고객부담)
  • 반품을 위한 회수 접수는 하드기어에서 직접 진행합니다.
  •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는 경우, 로젠택배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타 택배사를 사용할 시, 선불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반품 택배비는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 가능합니다.
  • 자세한 반품 절차는 1:1 문의를 통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1:1 문의시 아래 정보를 기입해 주세요:

  • 주문번호
  • 상품명

반품 규정
받으신 상품에 100% 만족하지 않으시면, 반품 요청은 수령하신 날부터 7일 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.

  • 반품할 상품을 원래 배송되었던 포장 상태 그대로 박스 및 종이봉투 안에 담아 주세요.
  •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하여 주십시오. 태그 제거 및 착용 발견시 반품은 불가합니다 
  • 브랜드 고유 태그가 부착되어 배송되었다면, 태그가 부착된 상태 그대로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.
  • 주문번호/주문자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모를 꼭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반품 보내주신 상품들은 배송완료 뜬 날짜로부터 하드기어 창고로 도착하는데는 일정시간 소요되는 점 참고바랍니다.
  • 상품 검수를 거쳐 이상이 없는 경우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(배송료 환불 불가). 
  • 반품시 훼손이나 파손될 우려가 있는 상품은 재포장에 유의하여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. 
  • 언더웨어, 양말, 기타 악세서리류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 

환불처리

  • 제품이 창고에 도착 후 검품이 진행된 후 주문하신 내용 취소 및 결제 취소/환불 (배송비 제외) 처리가 될 예정입니다.
  • 주문과 업무량이 몰리는 시기에는 진행 절차 시간이 통상적인 2-3일 보다는 대략 3-5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기존의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으며, 제품 반송은 구매자 부담입니다.
  • 단순 변심 혹은 사이즈 및 색상 변경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는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불량/ 훼손/ 파손된 반품

  • 반품 포털에 하자에 대한 내용은 간략하게 적어서 입력해주세요. 반송시 꼭 메모를 동봉해주세요.
  • 불량 반품의 경우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.

선물 받은 상품

  • 상품의 구입처가 명확히 확인되어야 합니다. 
  • 환불의 경우 구입처를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관련된 정보는 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영업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Search
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