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SHOPPING BAG
뒤로가기

CUSTOMER SERVICE

FREQUENTLY ASKED QUESTIONS

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?
  • 하드기어 어패럴은 현재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문의 사항이 발생할 경우 어디로 연락하나요?
  • 모든 문의 사항은 ACCOUNT > 1: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.
  • 전화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, 하드기어 고객센터 1661-0271로 연락바랍니다.
  • 답변은 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, 당사 사정에 따라 답변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.
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
  •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:1 문의 게시판 혹은 하드기어 어패럴 고객센터 1661-0271로 접수 바랍니다.
  • 이미 상품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이 시작된 이후,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묶음배송 및 배송비 차액 환불을 요청드립니다.
  • 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.
  • 대량 주문건의 묶음배송의 경우, 하드기어 고객센터 1661-0271로 문의바랍니다.
교환을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사이즈 및 색상의 교환 접수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  •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, 해당 주문건을 반품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을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.
적립금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• ACCOUNT > 내 계정 > 쿠폰 카테고리에 접속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PC 버전의 경우, 쿠폰 리스트 왼쪽의 네모 체크박스에 체크후, 하단의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쿠폰이 적립금으로 전환되어 적립이 완료됩니다.
  • 모바일 버전의 경우, 쿠폰을 클릭하여 하단의 네모 체크박스에 체크후, 하단의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쿠폰이 적립금으로 전환되어 적립이 완료됩니다.



Search

검색